캠페이닝브랜드 사업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브랜드와 캠페인

캠페이닝브랜드 사업부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는

브랜드와 캠페인

브랜드 액티비즘 관점에서 캠페인과 마케팅 전략 설계
디자인적 사고를 통한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브랜드 컨설팅

자인, 영상, 플랫폼 등 다양한 형태의 결과물

포트폴리오

국립현대미술관 뮤지엄매너 ‘살금살금 고양이 eti'cat 처럼’


살금살금 걷는 고양이 캐릭터 ‘에티켓(eti'cat)’ 친근감을 제공하고 자연스러운 참여를 높인 미술관 내 관람예절 캠페인

서울시 종이절약 캠페인 ‘지금하자 종이(紙)는 금(金)이니까!’


지금(Now), 종이(紙)는 금(金)과 같다는 두 가지 의미를 담아 사무실 곳곳 종이 절약 실천 메시지를 전달하는 공익 프로젝트 (it-Award 2016 서비스디자인 부문 대상 수상)

이디엠 리브랜딩 ‘유학을 넘어 교육으로, 교육을 넘어 경험으로’


브랜드의 정체성을 새롭게 설정하고 그에 맞춘 디자인 모티브 개발과 콘텐츠 마케팅 방향 재설정

정부 사회혁신 브랜드 ‘보다 나은 정부', ‘우리곁에 반가운 변화'


정부혁신, 사회혁신 브랜드 컨셉과 네이밍, 슬로건, 메시지 도출 등의 익스터널 브랜딩

우리는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과 이런 길을 함께 걸어왔어요

1

-

캠페인 통합 기획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포함한 포괄적 브랜딩

2

-

디지털 미디어를 고려한 유기적인 컨설팅

3

-

브랜드 경험에 필요한 비주얼 요소

구성과  각종 인쇄물 기획 및 디자인

어떤 프로젝트를 고민하고 계신가요?